더보이즈, 10일 컴백 첫 음악방송 출격…신곡 'LIP GLOSS' 무대 공개

입력 2023-08-10 08:20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활동의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소속사 측은 10일 “더보이즈가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 퍼포먼스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지난 7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컴백했다. 컴백 직후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는 멜론 및 벅스 최신 차트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최상위권에 올랐고, 특히 멜론 톱 100차트에서는 6개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하면서 이들의 놀라운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또한 싱가포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7개국 최상위권을 비롯해 송 차트 9개국 톱10을 기록하며 글로벌 K팝 시장 내 더욱 막강해진 더보이즈의 파급력을 확인시켰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주요 음악방송을 통해 베일을 벗을 더보이즈의 신곡 '립글로즈' 무대는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콘셉트 포인트처럼 더보이즈 표 '서머 캐럴송'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청량한 콘셉트에 맞는 에너제틱한 칼군무와 립을 바르는 듯한 동작을 표현한 '립글로즈' 포인트 안무가 '관전 포인트'가 될 이번 퍼포먼스는 더보이즈와 여러 차례 합을 맞춰 온 안무가 백구영이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 7일 오후 6시 공개된 더보이즈의 신곡 '립글로즈(LIP GLOSS)'는 컨셉추얼한 스토리의 가사와 부드러우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서머 캐럴송'이다.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BTS, 르세라핌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의 대표곡을 작업한 쟁쟁한 글로벌 프로듀서 라인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새 앨범에는 멤버 케빈, 큐, 선우, 에릭 등 멤버가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면서 더보이즈만의 색깔과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1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주요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