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X이봉련X현봉식X미람X박경혜, 리얼리티와 웃음 책임질 캐릭터 열전

입력 2023-08-14 09:40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유쾌한 웃음과 리얼리티를 책임질 연기 고수들이 출격한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측은 14일 개성 넘치는 온주 시청 패밀리 조보아, 이봉련, 현봉식, 미람, 박경혜의 스틸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휘말린 두 남녀의 간절한 소원에서 시작된 달콤하고 유쾌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키스식스센스’ ‘보이스3’ ‘터널’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력을 보여준 남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신드롬 급 열풍을 일으키며 청춘 사극의 새 지평을 연 ‘백일의 낭군님’ 노지설 작가가 집필을 맡아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무엇보다 조보아, 로운, 하준, 유라 등 ‘로코력 만렙’ 청춘 배우들이 뭉쳐 완벽 그 이상의 시너지를 예고한다.

진격의 말단 공무원 이홍조의 바람 잘 날 없는 일상을 함께 할 온주 시청 패밀리 활약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 그런 가운데 공개된 온주 시청 환경녹지과 사무실 풍경이 눈길을 끈다.

이봉련은 녹지과 과장이자 이홍조의 든든한 지원군 마은영을, 현봉식은 이홍조와 악연으로 얽힌 녹지과 팀장 공서구를 맡았다. 환경녹지과를 이끄는 두 중심, 마은영과 공서구의 극과 극 아우라가 흥미롭다. 워너비 직장 상사의 표본인 마은영은 부드러우면서도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반면 첫 출근하는 이홍조에게 의미심장한 미소를 날리는 공서구는 딱 봐도 ‘상사빌런’ 그 자체.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공서구의 관계성도 궁금해진다. ‘꼰대력’ 충만한 공서구가 유일하게 꼼짝 못하는 사람이 20년 지기 마은영이라고. 능청 연기의 달인 이봉련, 현봉식의 내공 넘치는 시너지 역시 기대된다.

얄밉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녹지과 공무원 유수정과 손새별은 미람, 박경혜가 맡아 열연한다. 온주 시청 정보통 유수정과 손새별의 최대의 관심사는 온주 시청 만인의 연인 권재경(하준 분), 새롭게 등장한 법률자문관 장신유다. 두 남자에게 특별한 관심을 받는 이홍조에 질투심이 폭발한 두 사람이 과연 온주 시청에 어떤 파란을 일으킬지 궁금해진다. 현실 공감 200% 캐릭터를 빚어낼 미람, 박경혜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조보아는 “두말할 것 없이 완벽한 팀워크였다”라면서 “온주 시청 패밀리 모두 각자의 캐릭터를 200% 이상으로 만들어 주셔서 늘 웃기 바빴던 현장이었다. 온주 시청에 갈 때마다 설레고 행복했다”라고 전하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8월 2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