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Vuja De’(뷔자데)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늘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Vuja De’ 뮤직비디오는 지난 7일 오픈된 쇼트 필름 ‘NEXUS’(넥서스)를 유노윤호가 연기한 주인공 노아의 시점으로 재편집, 또 다른 분위기로 곡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메타버스 세계 ‘NEXUS’ 속의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타이틀 곡 ‘Vuja De’ 콘셉트에 맞춰 서커스 단장으로 변신한 유노윤호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들을 보다 자세히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쇼트 필름 ‘NEXUS’와는 다른 엔딩을 장식, ‘노아’의 시점으로 유노윤호표 메타버스 세계관을 해석해 볼 수 있는 색다른 재미까지 선사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7일 발매된 유노윤호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리얼리티 쇼)는 서로 다른 매력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록곡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웰메이드 쇼트 필름 ‘NEXUS'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유노윤호는 14일 밤 11시 방송되는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딘딘의 뮤직 하이)에 출연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