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서울강남은 오는 9월 1일 ‘드림라이크’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라이크’ 웨딩은 누구나 꿈꿔온 웨딩의 로망을 현실에서 실현시켜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구현하기 위해 볼룸 안에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한 미디어 아트와 화려한 플라워 장식을 함께 사용하여 몽환적이면서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신부대기실 뿐만 아니라 하객 맞이존, 하객들의 대기 장소와 이동하는 동선 곳곳에도 플라워 스타일링을 더해 마치 꿈속에 있는 것처럼 공간 전체를 환상적인 분위기로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예비부부들이 ‘드림라이크’ 웨딩을 사전에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닝 공연과 웨딩 시연 그리고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6가지의 웨딩 스페셜 코스 메뉴를 시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쇼케이스 당일 호텔의 웨딩 매니저들과 직접 대면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당일 계약자에 한해 호텔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혜택 그리고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더해져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다.
보코서울강남 관계자는 "이번 첫 대면 쇼케이스를 위해 대형 LED를 이용하여 입체적으로 송출되는 영상을 호텔의 공간으로 자연스럽게 연결시켜 신비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동화 같은 웨딩을 구현하고자 했다"면서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이 보코서울강남 웨딩 전담팀의 전문적이고 탁월한 기획력과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