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특별 제작 시그니처 PB 상품 출시…‘아름다운 추억 회상’

입력 2023-08-16 12:00  



파크로쉬가 일상에서도 파크로쉬의 여정을 추억하며 고급스러운 웰니스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시그니처 프리미엄 PB 상품들을 선보인다.

리조트 곳곳에서 마주하는 자작나무, 바위, 돌 등의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아트웍 패턴을 적용한 캔버스 토트백, 쁘띠 스카프 겸 손수건을 비롯해 파크로쉬 공간 향으로 제작한 시그니처 향 디퓨저, 치유사물 향초 등이 대표 제품들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감성과 고급스러운 품질, 매력적인 가격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파크로쉬 전 공간을 가득 채우는 ‘Awake Healthy Energy’ 향은 싱그러운 풀과 꽃, 촉촉한 흙 내음이 가득한 그린 플로럴 & 우디 향으로, 정선 자연의 향을 가득 담아 특별 제작된 파크로쉬만의 시그니처 향이다. 파크로쉬 자작나무 패턴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박스와 골드 로고가 새겨진 다크 브라운 보틀, 굵은 리드 스틱 등으로 제작되어 어느 공간에서도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크로쉬 캔버스 토트백은 도톰하고 튼튼한 블랙 캔버스 소재에 파크로쉬 바위 패턴을 포인트로 넣어 모던하고 세련되게 디자인되었다. 다양한 물건을 컴팩트하게 넣을 수 있는 사이즈에 텀블러 수납 공간, 방수 코팅 등 편리함과 실용성이 매우 높아 여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파크로쉬 쁘띠 스카프 & 손수건과 세트로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파크로쉬 쁘띠 스카프 & 손수건은 백화점 판매 제품과 동일한 최고급 순면으로 제작되었으며 테두리를 감싸는 파크로쉬 바위 패턴이 독특하고 감각적인 포인트 역할을 한다. 색상은 바위 패턴과 대비되는 시크한 느낌의 블랙 컬러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실버 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다. 손수건보다 살짝 큰 50cm x 50cm 사이즈로 손수건 뿐만 아니라 쁘띠 스카프로도 사용 가능하다.

핸드메이드 캔들브랜드 치유사물의 권용은 작가가 산, 나무, 흙, 구름, 바위 등 파크로쉬의 자연을 모티브로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제작한 향초로, 예술 작품처럼 아름다운 디자인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더없이 완벽하다. 파크로쉬 시그니처 향을 가득 담고 있어 공간을 더욱 따뜻하고 향기롭게 빛 내주며, 파크로쉬 여정의 아름다운 추억을 회상 시켜준다.

파크로쉬 시그니처 제품들은 G층 로비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