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오는 8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강원도 춘천에서 진행되는 ‘2023 강원 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를 기념해 이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 강원 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는 세계태권도연맹(WT)이 주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강원도와 춘천시가 후원하는 세계적인 태권도 문화축제로,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약 1만 5000명의 선수단이 방문할 예정이다.
올해 5월 레고랜드는 ‘강원 춘천 세계태권도 문화축제 조직위원회’와 축제 지원 및 춘천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레고랜드는 이번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세계태권도 문화축제에 참여하는 선수단은 물론, 태권도복을 착용하고 춘천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레고랜드는 태권도복을 착용하고 입장하는 전 고객에게 파크 이용권 50% 할인, 세계태권도문화축제 ID 소지자에게 20% 현장할인을 해준다. 특히 만 12세 이하 어린이가 태권도복을 입고 입장할 경우에는 동반 성인 보호자 1인도50% 할인된 가격에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세계태권도 문화축제 홈페이지 및 레고랜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레고랜드 호텔 숙박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숙박 비용의 10% 할인이 제공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사장은 “춘천시에서 올해 열리는 ‘세계태권도 문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홍보를 위해 레고랜드도 일조하고자 한다”며 “강원도 춘천을 찾은 전세계 태권도 가족들이 축제도 즐기고, 춘천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길 바라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고랜드에서도 좋은 시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