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가 드라마 '순정복서'의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OST 제작사 측은 22일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1화의 엔딩에서 정동하가 부른 OST Part.3 'Rise Again'이 흘러나오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Rise Again'은 다양한 장르의 활발한 활동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서 타이비언과 주목받는 신예 Dr.ba$$가 공동 프로듀싱한 곡으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인다.
특히 "거대한 시련이 다가와도 거침없이 또 한번 내일로 걸어간다"는 무한한 도전의식을 담은 가사가 어우러지며 강렬한 투쟁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정동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자신만의 파워풀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곡을 가창하며 강한 의지와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했다.
정동하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617회 ? 1970’s 보물송을 찾아라 특집‘에 출연해 16번째 트로피를 거머쥐며 최다 우승 기록을 4년 만에 자체 경신했다. 정동하는 방송, 공연, 라디오,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음악적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동하가 부른 드라마 '순정복서' OST Part.3 'Rise Again'은 오는 9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