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RIIZE), 프롤로그 싱글 글로벌 반응 ‘핫’

입력 2023-08-22 15: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메모리즈)로 데뷔를 향한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2일 “지난 21일 공개된 라이즈 프롤로그 싱글 ‘Memories’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전 세계 8개 지역 1위는 물론, 21개 지역에 랭크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음원과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프롤로그 싱글 ‘Memories’가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 라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노래인 만큼, 멤버들이 데뷔 전 설렘을 간직한 채 우정을 나누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실력파 지누야 감독이 제작, 미국 LA·사우전드 오크스·페리스 지역에서 촬영되었으며, 자유로운 성장 스토리라는 콘셉트에 맞춰 멤버들이 세상을 탐험하듯 들판을 걷거나 수영을 즐기고 기차에 올라 바람을 느끼는 등 다채로운 장면을 담은 영상미가 신시사이저 및 기타 사운드와 잘 어우러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다가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9월 4일 발매되는 라이즈 첫 싱글 앨범 타이틀 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의 분위기를 미리 감상할 수 있는 쿠키 영상을 덧붙여, ‘Memories’와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해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라이즈는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사하며,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의 최정예 멤버가 한 팀으로 모여 쌓아가는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기반으로 특별한 기록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