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브랜드 '헌터더글라스', 반포래미안 원베일리 입주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3-08-30 11:40  


블라인드 브랜드 '헌터더글라스'(Hunter Douglas)코리아가 반포 래미안원베일리 입주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헌터더글라스의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루미넷(LUMINETTE)과 피루엣(PIROUETE), 실루엣(SILHOUETTE), 듀엣(DUETTE) 등이 포함되며, 전동모터 할인 및 전동제품 구매 시 주방창 썬플렉스 하이브리드 무상제공 등 현장 헌터더글라스 공식업체 쇼룸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루미넷(LUMINETTE)은 원단 사이에 반투명한 원단이 있어 강한 빛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실내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얇게 디자인된 SofTrak™ 하드웨어 시스템을 통해 세련되고 엘레강스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생활 보호에 탁월한 제품으로 대형 창과 거실에 주로 활용된다.

피루엣(PIROUETE)은 원단의 움직임이 주는 곡선의 유려한 분위기와 패브릭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윈도우 커버링 제품이다. 시원한 시야와 원단 사이에 투명한 원단이 있어 사생활보호에 탁월하고, 외부에서 들어오는 해로운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는 기능을 갖췄다.

실루엣(SILHOUETTE)은 각각 다른 두 원단이 아른거림 없이 깨끗한 뷰를 연출하면서 사생활 보호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는 제품이다. 이는 최신 혁신 기술이 포함된 ClearView 패브릭 덕분이다. 해로운 자외선은 차단시키고, 빛은 부드럽게 통과시켜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모두 충족시켜 준다. 또, 실루엣 Duolite 제품은 실내를 어둡게 하는 일체형 롤러 블라인드가 있어 반투명 실루엣 쉐이드로 빛 분사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방, 공부방, 서재 등에 적합한 듀엣(DUETTE)은 벌집구조의 3중 에어포켓이 공기층을 형성하여 겨울에는 창문으로 나가는 열 감소를 줄여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실내를 유지하여 일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큰 사이즈의 창문에도 적용 가능하며, 일반/암막을 포함한 다양한 패브릭, 컬러, 텍스쳐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고급형 라인 외에도 보급형라인(SUNFLEX)으로 세련되고 유행을 타지 않은 캐주얼한 원단으로 만들어진 넌타겟(NANTUCKET)과 세련된 알루미늄 블라인드 베네시안(VENETIAN), 따뜻함과 고급스러움을 연출해주는 우드블라인드(WOOD BLINDS)도 있다.

헌터더글라스코리아 관계자는 "반포 래미안원베일리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을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반포래미안원베일리 현장 공식업체 쇼룸 방문 시 프리미엄 제품 전동모터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 헌터더글라스 정품 굿즈 증정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인테리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