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 호캉스 시즌을 맞아 조식 추가 제공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3-09-08 10:00  



파크 하얏트 서울은 ‘얼티밋 겟어웨이(Ultimate Getaway)’ 패키지와 함께 코너스톤 조식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시즌을 맞아 아늑한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품격 있는 미식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서의 1박과 호텔 내 3개의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15만원, 도심 속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을 예약할 경우 파크 하얏트 서울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아로마틱 플로럴 우디향의 시그니처 디퓨저와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추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오는 9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투숙 시 코너스톤 조식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추석 연휴를 포함한 10월 황금연휴 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다이닝 크레딧 15만원은 투숙 기간 중 호텔 전 업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이탈리안, 모던 한식, 일식부터 객실에서의 프라이빗한 식사까지 취향과 분위기에 맞춰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은 아침을 든든하게 깨우는 조식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런치와 디너 코스, 주말 브런치 등 다양한 홈스타일의 이탈리안 다이닝을 선보인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파노라믹한 도심 전경이 펼쳐진 더 라운지는 제철 재료를 사용해 계절 고유의 맛을 끌어낸 모던 한식 다이닝과 시즌에 따라 창의적으로 담아내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바이닐 레코드 바 &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정갈한 일식 코스부터 이자카야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도 수준 높은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는 온전한 휴식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일상을 벗어나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과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얼티밋 겟어웨이(Ultimate Getaway)’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