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 개최…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가을축제

입력 2023-09-14 12:00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오는 9월 2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가득한 가을 축제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브릭타스틱’은 레고의 ‘브릭’과 ‘환타스틱’이 합쳐진 레고랜드 만의 용어이다.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에서는 가을의 향이 물씬 풍기는 포토존부터 레고 브릭으로 호박 만들기, 댄스파티와 코스튬 콘테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 될 예정이다.

먼저, 레고랜드 입장 후 바로 보이는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가을을 대표하는 작물인 옥수수, 콩, 밤, 호박 등의 코스튬을 입고 해당 작물을 수확하고 있는 레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레고랜드 어텀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테마파크 거리 곳곳에는 스트릿 램프 배너도 배치되어 가을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맛볼 수 있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매일 진행되는 ‘어텀 LEGO® 콘테스트’는 가을 맞이 호박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수천개의 레고 브릭으로 나만의 LEGO 호박을 만들어 수확하는 컨셉이다. 브릭토피아에 위치한 빌드 앤 테스트에서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 30분 사이 직접 만든 자신만의 레고 호박을 제출하면, 매일 오후 5시까지 접수된 작품 중 최고의 호박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이외에 레고랜드 캐슬 구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그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면 사탕을 받을 수 있는 ‘밋더 몬스터즈’와 라이브 밴드 공연을 즐기고 거리 마술 쇼를 관람할 수 있는 미니 관악단인 ‘브라스 밴드’ 등 많은 공연들이 준비된다.

더불어 레고랜드는 이번 가을 페스티벌 기간 동안 ‘레고 캐슬’ 구역을 몬스터들을 위한 특별한 장소로 변신시켰다. 뱀파이어 백작, 스파이더 부인 등 다양한 몬스터들이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댄스쇼 “뱀파이어 백작의 댄스파티”를 열어 몬스터들을 위한 협주곡 등 재미있는 공연을 오후 1시 30분, 4시30분에 레고 캐슬 스테이지에서 진행한다.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여 상품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다. 뱀파이어 백작의 댄스파티에 멋진 의상을 입고 빛내준 참가자들을 뽑는 콘셉으로 코스튬 콘테스트인 ‘오늘의 몬스터 스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늘의 몬스터 스타’는 레고 및 몬스터 코스튬을 한 참가자가 직접 스테이지에 자신의 코스튬 스타일을 뽐내는 콘테스트이다. 이 중 몬스터와 가장 잘 아울리는 복장을 입은 13세 이하 어린이 3명을 선정하고 순위별로 1위에게는 레고랜드 골드패스 연간 이용권, 2위에게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3위에게는 레고랜드 한정판 후드티를 선물로 준다. 해당 프로그램은 주말에만 진행하며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접수를 레고랜드 캐슬 무대 앞에서 받고 2시 30분에 결과를 발표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이번 레고랜드는 황금연휴를 포함한 가을 시즌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특히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을 통해 레고랜드에서 가족 모두에게 뜻 깊은 추억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