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오는 19일 'TS샴푸' 특징 방송을 실시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23 임영웅 굿즈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굿즈로 '랜티큘러 포토카드', '미니 브로마이드' 2종을 증정한다.
GS샵은 특집 방송을 앞두고 문의 상담사를 평일 같은 시간대 대비 30% 추가 투입하고 '라이브톡' 서버를 점검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진행한 특집 방송에서 주문 전화가 분당 900건, 대기 800건에 달할 정도로 주문 전화가 쇄도하고, '라이브톡'은 트래픽이 몰려 메시지 노출이 잠시 중단되기도 했었다.
당시 오전,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방송에선 20~40분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됐다. 이날 TS샴푸는 하루만에 24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지난해 유형상품 방송 실적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19일 진행되는 특징 방송에서는 올해 신상품인 'TS블루샴푸'를 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 GS샵에 따르면, TS블루샴푸는 두피와 모발에 영양, 보습, 탈모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돼있다.
한승훈 GS샵 뷰티팀 MD는 "올해 특집 물량은 작년 판매량의 70% 수준인 2만 세트로 수량 부족이 염려돼 방송에서만 판매할 예정이다"며 "지난해 특집은 상품 판매 방송을 넘어 임영웅 씨를 향한 팬심을 나누는 자리에 가까웠던 만큼 올해도 많은 분들께서 본방사수로 즐겨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