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뷰티랩,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참가

입력 2023-11-15 15:50   수정 2023-11-16 08:04


융복합 기술 플랫폼 기업 인스코비가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 2023'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뷰티 전시회로서, 최신 뷰티 트렌드, 글로벌 파트너십 확장, 그리고 비즈니스 성공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매년 2천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한다. 특히 올해는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위축되었다가 본격적으로 다시 활성화되는 원년으로, 역대 최대규모의 참가사와 관람객이 예상된다.

인스코비는 이번 전시회에 K뷰티 섹션에 독립 부스를 개설하고,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인 '코랄헤이즈(Coralhaze)' 및 이너뷰티 브랜드인 '룰더핏(RuletheFit)'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코랄헤이즈'는 올해 3월에 리뉴얼 런칭하였으며, 개개인이 갖고 있는 고유한 분위기(mood)를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토털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런칭 5개월만에 일본 총판과 3년간 100억원에 이르는 수출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번 11월에 일본 주요 버라이어티 리테일 스토어에 런칭 및 입점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신제품인 '볼류마이징 립 퐁듀'가 런칭 초기부터 한국과 일본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룰더핏'은 'Stay Fit Balanced'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이너뷰티 & 슬리밍 전문 브랜드이다. 지난 6월부터는 '균형잡힌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 '선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활발하게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3체지방, 탄수화물, 혈당조절의 3중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인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 하루 한잔으로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에프컷 망고 버닝에이드'등 대표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룰더핏'은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체인인 '올리브영'에도 곧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고객접점을 확산하는 계기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인스코비 뷰티 관계자는 "코랄헤이즈와 룰더핏 모두 국내외 유통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과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2023 전시회를 통해 더욱 많은 글로벌 유통 바이어들 및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 이라며, "내년에는 잠재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더욱 참신하고 가치있는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