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오는 3일 오후 4시 5분에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방송한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는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해 탄생한 ‘마이다스엠(MIDASM)’으로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시선 전환에 용이하다. 또한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
특히,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되어,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며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한다. 더불어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제’를 운영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한 달간 총 10회 방송을 통해서만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방문예약 및 안경 세트 구매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누진다초점 국내 브랜드 제품에 한해 스펙은 2단계 업그레이드, 가격은 2단계 다운으로 구매 가능하다.
방송을 통해 방문예약 및 안경 SET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누진다초점 국내 브랜드 제품에 한해 스펙은 2단계 업그레이드, 가격은 2단계 다운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차별화된 전문성과 시력 검사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기쁘다”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 특별히 제공하는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나에게 딱 맞는 개인맞춤 렌즈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방송은 CJ온스타일 홈쇼핑(Olleh tv 6번, Btv 6번, LG U+ tv 8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