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웨이브(대표 신윤)가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오는 12월 4일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눈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라이언이 함께 했다. 러블리한 감성을 담은 협업제품은 춘식이 인형 키링, 라이언 인형 키링, 춘식이 PVC 키링, 춘식이 중형인형, 춘식이 스노우볼, 테블릿 파우치, 스트링 파우치 2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시눈의 제품을 카카오 캐릭터들이 미니어처 형태로 입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춘식이 인형키링과 중형인형은 인기제품 로고 풀오버를 입고 니트 바라클라바와 하트백을 두르고 있으며, 라이언 키링은 리본 디테일 푸퍼자켓을 입고 플라워 자가드 머플러를 두르고 있어 귀여우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한다. 캐릭터들이 입고 있는 제품은 현재 고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풀오버의 시눈 로고부터 리본 푸퍼자켓의 리본 디테일 그리고 플라워 자가드 머플러의 그래픽까지 그대로 구현하고 있어 실제 제품과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2월 4일부터 시눈 공식 홈페이지와 도산 플래그십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같은 디자인의 실제 제품을 세트로 판매하는 카카오프렌즈 기획전이 준비되어 있어 협업 제품은 물론 풀오버, 바라클라바, 패딩자켓, 머플러와 패딩백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눈 관계자는 "겨울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따뜻함을 선사하고 싶어 이번 협업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