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씽킹이 2024년을 준비하는 부를 끌어당기는 생각파워 라는 의미의 '2024 부끌강연' 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강연은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12월 2일 토요일 오후 4시~8시에 진행되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동시에 개최되어 2,000여명이 참여했다.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 켈리 최 회장은 12월2일 토요일, 웰씽킹 단독 강연을 위해 유럽에서 직접 한국에 방문했다. 켈리 최 온·오프라인 동시진행 강연은 '참여형' 강연으로써 워크숍과 함께 진행 되었다. 로비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켈리 최 회장의 신간 '100일 아침 습관의 기적' 특별부스와 웰씽킹 굿즈, 포토존, 웰씽킹시각화 체험존 등이 마련되어 있었다.
'2024부끌강연'은 가만히 앉아서 듣기만하는 강연이 아니다. 지금 당장 변화하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 모두가 켈리 최 강연과 워크숍,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인사이트를 얻고, 2024년 계획했던 대부분의 목표와 큰 성과를 이뤄내기를 꿈꾼다고 밝혔다.
웰씽킹은 온·오프라인 참가자에게 전원 2024년 부끌다이어리를 제공하였고, 강연 이후에도 12월 한 달간 4주 코스를 진행한다. 이는 2024년 목표달성을 돕기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과정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이버 카페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워크시트와 영상 등을 제공하며 커뮤니티 형태의 과제를 진행중이다.
또한, 이번 2023년 12월 켈리최 부끌 강연 수익금의 일부로 '동광육아원 꿈모듬 IT교육 전용 교실'에 삼성 노트북과 삼성 전자칠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켈리 최는 전 세계 13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연매출 7,000억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KellyDeli) 의 창립자이자 회장이다. 2020년 영국 더 타임스(2020 The times - KellyChoi)에서 영국 자산 순위 345위로 발표되기도 하였다. 공헌하는 삶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며 자신이 가진 경영 노하우와 부(WEALTH)의 마인드를 세상에 알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웰씽킹' 베스트셀러 저자이며 최근 '100일 아침습관의 기적' 도서를 출간했다.
또한 유튜브 구독자 수 56만 명을 보유한 'KELLY CHOI' 채널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웰씽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