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이지, 기업 맞춤형 3D 콘텐츠 제작 지원

입력 2023-12-22 14:04  


실감형 콘텐츠 개발 솔루션 기업 하이퍼이지(HYPEREZ)가 '다가올 몰입형 가상 세계의 질 향상'이라는 비전과 사명감을 담아 완성한 기업 맞춤형 '실감형 콘텐츠 제작 의뢰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VR 콘텐츠, 3D 콘텐츠 개발을 원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B2B 서비스로, 가상공간, 캐릭터, 게임, 애니메이션, XR 콘텐츠, AR/VR 앱, 3D 웹사이트 등 모든 플랫폼을 위한 높은 수준의 3D 경험을 맞춤형을 제공한다.

특히, 자체 개발한 3D기술과 AI기술을 활용해 개발한 지능형 3D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핀치(Pinch)'를 활용해 기존 실감형 콘텐츠 개발 공정과 비교해 평균 20%의 리소스 감축을 실현하며 3D 개발 프로젝트의 비용과 기간을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하이퍼이지는 이미 국내에서 유수의 대기업, 교육기관, 공공기관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올해 핀치를 중심으로 한 실감형 콘텐츠 제작 솔루션이 국내에서 PoC 검증까지 완료함에 따라 2024년에는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현재 동남아, 호주, 북미권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논의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며, 최근에는 헐리우드 대표 CG사와 Virtual Human Motion AI 기술 납품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과도 곳곳에서 가시화되고 있다.

하이퍼이지는 2024년에 실감형 제작 솔루션을 더욱 발전시켜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대상으로 가상 쇼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글로벌 제조사를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 트윈 프로젝트도 추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국내 에듀테크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교육용 가상 휴먼 앱 출시를 준비하는 등 B2C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

하이퍼이지 윤상석 대표는 "기존 실감형 콘텐츠 제작 과정의 문제를 효율화하는 동시에 누구나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실감형 콘텐츠 시장과 창작 생태계를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라며 "2024년에는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개척을 통해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하는 실감형 콘텐츠 개발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