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K팝 모티브' 한정판 제품 출시...전 세계 36개국 판매

김예원 기자

입력 2024-02-20 16:42  


코카-콜라는 20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글로벌 한정판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의 출시를 알렸다.

이 제품은 한국과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인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은 K팝과 오늘날 K팝 문화의 주축이 된 K팝 팬들의 열정에서 영감을 받아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코카-콜라 제로의 맛에 팬들이 자신의 최애 K팝 아티스트에게 처음으로 빠져들었을 때 느꼈던 감동을 담아 '상큼한 최애 맛'으로 탄생시켰다는 설명이다.

제품 패키지 전면엔 코카-콜라 고유 서체로 쓰여진 한글 로고도 함께 부착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전략 시니어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Oana Vlad)'와 한국과 일본의 코카-콜라 브랜드 마케팅 리드인 권정현 상무, 그리고 이번 프로젝트를 위한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코카-콜라 제로 한류(K-Wave)' 한정판 실물과 함께 K팝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타이틀곡 'Like Magic'의 뮤직비디오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