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세계화에 기여..(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창립 11주년 행사 가져

입력 2024-02-23 10:27   수정 2024-02-23 11:05

대한민국브랜드대상,ESG경영대상 동시 개최
89명의 대표와 리더들이 대상과 표창장 수상
협회, 브랜드와 ESG경영 기업을 적극 지원 할 터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자들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2024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창립 11주년 기념식 및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이 지난 2월 21일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번 시상식에는 수상기업 및 개인, 정부기관, 국내기업, 학계, 문화예술계 등 국내외 각계 각층의 주요 인사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단국대학교 동양학과 종신명예교수이자 한국미술협회 후원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이영수 작가의 신작이자 우주의 무한에너지와 우주와의 연결을 의미하는 추상작품인 '유니버스'가 선정되어 수상기업들에게 판화 상패로 수여되었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행사를 주최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은 “창립 11주년을 맞으면서 새로운 10년을 비롯한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대한민국 브랜드기업의 발전과 성장을 생각하며 희망을 그리게 되었다” 라며 “시상식이 브랜드경영과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각 분야의 인재들을 응원하고 독려하며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혁신적인 시도를 추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축사로 참여한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은 "브랜드와 ESG 등 비재무적가치의 중요성이 높아진 상황에서 우리나라 기업브랜드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브랜드협회의 11년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공단도 스포츠를 통한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자체 브랜드를 만들고 다양한 ESG경영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윤형중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브랜드와 ESG경영에 기여한 수상자들을 격려하면서 “한국공항공사 또한 브랜드에 진심인만큼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기업의 성장을 위한 여정을 응원하고 함께 동참하겠다” 라고 말했다.

단국대학 방장식 상임이사는 "협회 11주년 창립기념식을 축하하고, 조세현 이사장의 그간 노고를 박수로 치하하며, 저변에 깔려 있는 여러분의 정성에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축사에서 들려준 직접 경영과 경험을 통해 체득한 것은 우리가 앞으로 경험해야 할 것이고, 반드시 해야 할 것이기에 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11주년을 넘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라며 축사를 마쳤다.

이 날 수상자로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 굿모닝보청기 장태정 대표 등 11명이 각 부문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 각계 분야 기업대표와 리더 총78명이 '대한민국ESG경영대상'과 국회 각 상임위원장 명의의 표창장을 받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