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3월 봄맞이 웹툰·웹소설 작가 지망생 모집

입력 2024-03-05 18:41  


웹툰과 웹소설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으며, 학부모 또한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웹툰 작가를 장래 희망으로 꿈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재 교육상담을 진행 중이며, 3월 새학기 웹툰·웹소설 작가 지망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웹툰 작가 출신의 맞춤형 1:1 지도, 방문 시 굿즈 증정, 플랫폼연계 작가데뷔 시스템, 스튜디오 PD 취업 지원, 웹툰과정 국비지원을 실시하고 있다”며 “특히 웹툰과정은 국비지원도 가능하며, 웹툰 작품 완성을 위한 과정과 플랫폼연계 취업이 가능하다. 웹소설학원, 만화학원, 웹소설아카데미에 주목하는 교육생들이 노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웹툰과정은 드로잉부터 스토리 구성, 작품 완성 후 작가 및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웹소설과정은 웹소설 구성부터 시장 파악 및 구성 등 작품 완성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공모전 참여 및 대회 참여를 위한 지원도 하고 있으며, 작가데뷔를 위한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교육한다.

웹툰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웹툰·웹소설 과정에서는 교육생들이 공모전 참여 후 입상, 작품 완성 후 작가데뷔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웹툰, 웹소설 작가를 꿈꾸거나 관련 업종 진출을 희망하는 교육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프로게이머학원으로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으며.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발로란트 프로게이머 오버워치2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게임의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 웹소설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 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제공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캠퍼스 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