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렌즈, 10일 CJ온스타일 홈쇼핑 통해 ‘난시렌즈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03-09 09:00  


다비치안경이 오는 10일 오후 4시 5분,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난시 콘택트렌즈 최저가 프로모션’을 방송한다.

난시는 눈으로 들어온 평행광선이 한 점에서 초점을 맺지 못하고, 2개 이상의 초점을 갖게 되는 굴절 이상이다. 대한민국 어린이, 청소년의 43%는 난시를 가지고 있고, 난시가 있을 경우 사물이 뚜렷하게 보이지 않고 흐리게 보이며 눈을 찡그려서 보면 조금 더 선명하게 보인다. 심한 경우 조절 현상에 의해 눈이 피로해지게 될 뿐만 아니라, 난시 증상은 단순 시야 불편으로 끝나지 않고 통증이 유발될 수도 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다비치안경의 난시렌즈는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한 콘택트렌즈로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비치안경에서 진행되는 전문적인 7단계 난시 콘택트렌즈 시력 검사 프로세스를 받을 수 있다.

7단계 검사는 안경 전문 특성화 교육 과정을 통해 육성된 전문 안경사가 AR을 이용한 눈물막 상태를 확인한 후 비젼체크로 불편 사항을 점검하고 시력 및 시 기능 검사와 난시 적응도를 확인한다. 그리고 스마트 난시 종합 도수 처방과 눈 상태에 따란 상품을 추천받은 후 해당 난시 콘택트렌즈 피팅 체험을 진행한다.

한편 홈쇼핑 방송을 통해 방문예약 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회 방송에서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이 있다.

먼저, 최대 64% 콘택트렌즈를 최저가 도전 가격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근시 및 난시 보정 콘택트렌즈 3팩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담 예약 후, 시력 검사만 해도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 홈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홈쇼핑 방영 기간 동안 난시 콘택트렌즈를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며 “다비치안경은 오랜 경험을 토대로 전문화 시스템을 설계해 보다 정밀한 검사를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 보시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방송은 Olleh tv 6번, B tv 6번, U+ tv 8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