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생활종합플랫폼 ‘대구로’가 오는 8일까지 ‘블랙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솔로’를 주제로 재미있는 인증샷을 찍고 사진과 관련된 웃긴 제목을 지은 후 네이버폼을 작성하면 된다. 방식은 자유롭게 진행하면 되며 솔로가 아니어도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고객 중 총 1,000명에게 ‘중식’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지급하며, 제일 흥미로운 주제로 참여한 베스트 고객 5명에게 올해 홈경기 동안 언제든지 사용 가능한 대구FC 티켓(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은 중복 당첨 가능하다. 오는 12일에 당첨자 대상으로 쿠폰이 지급되며 대구FC 티켓의 경우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지급된 쿠폰은 배달탭 하단 ‘혜택가득’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네이버폼 접속은 대구로 내 ‘블랙데이 이벤트’ 배너에서 가능하다.
이 외에 늦으면 2,000원 보상해주는 대구로택시 도착시간보상제, 신규고객 5,000원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피자헛, 땅땅치킨, 자담치킨 등 여러 브랜드와 제휴하여 최대 10,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소상공인과 택시 기사의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 자본의 역외 유출 방지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대구형 시민생활종합플랫폼 '대구로'가 누적 거래액 1,530억을 달성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