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즈,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국내 첫 개최

입력 2024-04-09 14:45  


글로벌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기업 브레이즈(Braze)가 에이비일팔공(AB180),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으로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Get Real With Braze Seoul)’을 개최한다고 4월 9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다.

전 세계 70여 개국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선택한 브레이즈는 고객 인게이지먼트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브레이즈는 마케터가 한 플랫폼에서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이메일이나 푸시 알림과 같은 채널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크로스 채널 메시징, 고객 여정 오케스트레이션, AI 기반의 실험 및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브레이즈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기업이 고객과 우호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한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Get Real With Braze)’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열리는 브레이즈의 핵심 마케팅 행사다. 이 행사의 목표는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브레이즈를 활용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례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솔루션 사용 방법을 소개하는 것이다. 지난해에는 방콕, 자카르타, 마닐라, 멜버른, 싱가포르, 시드니에서 개최됐다. 이번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은 브레이즈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주최하는 것으로, 한국 시장에서 브레이즈 인지도 증대 및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미래를 탐색하다’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생성형 AI 등 마케팅 효율과 생산성을 높이는 다양한 툴과 기술의 등장, 최신 시장 동향 등이 미래 마케팅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살펴보고, 이를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브레이즈 공동창업자이자 CEO인 빌 매그너슨(Bill Magnuson), 샤히드 니자미(Shahid Nizami) APAC 부사장 등이 직접 연사로 참여해 브레이즈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글로벌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니자미 부사장은 한국 시장에 특화된 지역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할 한다. 이는 브레이즈가 실시하고 발간하는 연례 글로벌 연구인 글로벌 고객 참여 리뷰(CER) 보고서를 바탕으로 한다. 해당 보고서는 전 세계 마케터 1,9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작성됐다.

매그너슨 CEO는 최신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공유하고 한국 마케터들이 가치 있고 지속 가능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밖에 브레이즈, 에이비일팔공, CJ올리브네트웍스, 마티니, 크립토닷컴, AWS코리아, ADA코리아, 29CM 등 마케팅 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총 15개 세션에 걸쳐 가치있는 고객 관계 설계 방안, 브레이즈를 활용한 A/B테스팅과 프로덕트 개선, 무신사 사례로 알아보는 고객 세그멘테이션 전략과 Braze 활용, 대고객 전환율 상승을 위한 핵심 - 고객중심 행동 데이터 분석 기법 소개 국내 기업들의 마케팅 성공 전략과 사례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실전 노하우를 공개한다.

브레이즈 빌 매그너슨 CEO는 “오늘날 마케터들은 점점 더 연결된 소비자들로부터 높아지는 기대에 직면하고 있다. 이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브랜드에 관심을 기울이고 활동에 참여한 혜택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이제 중요한 문제는 마케터들이 어떻게 이러한 트렌드와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가에 달려있고, 이번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에서 그 해답을 얻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