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2차 얼리버드 티켓오픈

입력 2024-04-09 15:14  


5월 여수에서 개최되는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여뮤페) 2차 라인업 공개한다.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은 오는 5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여수 엑스포 스카이타워 전망대 인근 해안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지난달 화사, 선미, 이무진, 김필, 크래비티, 아이칠린, 설아, 정세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여뮤페’는 1차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1차 얼리버드 티켓오픈도 함께 진행하였으며, 많은 관심과 성원에 1차 티켓예매를 마감했다.

‘여뮤페’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될 2차 라인업은 1차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강력한 라인업이라고 기대를 해봐도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여뮤페’는 2차 라인업 공개와 함께 2차 얼리버드 티켓오픈을 준비한다고 전했다. 이번 2차 공개될 라인업은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완벽한 칼 군무를 자랑하는 퍼포먼스 아티스트 등,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여수OTT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K-POP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유명 DJ들의 가요와 POP 리믹스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고 알려진다.

‘여뮤페’에 관계자는 “국내 최고 수준의 K-pop 공연과 함께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인플루언서들이 여수의 천혜의 자연, 다채로운 음악, 풍성한 먹거리, 팬미팅(사인회) 그리고 다양한 체험을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고 전했다.

또한 “푸드존, 체험존, 플리마켓, 포토존, 그리고 캠핑카존 및 피크닉 존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운영된다고 하니 이번 5월에는 이 모든 것이 함께 어우러진 ’여수의 봄 페스티벌‘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 덧붙였다.

‘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 공식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판매 중이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여수엑스포 OTT뮤직페스티벌’ 공식 SNS와 예매처인 티켓링크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차 얼리버드 티켓은 9일(화) 오후 5시에 오픈하며,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의 2차 라인업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