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스테이트는 자산관리 협력사들과 지속적인 소통 및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2024년도 협력사 상생협력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6일과 17일 이틀에 걸쳐 KT우면연구센터와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됐으며, 시설물 유지 관리 분야 대표와 임직원 약 110명이 참석했다.
협력사 간담회는 협력사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 지속적인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결의 및 사업 파트너로서의 협력 관계를 다지는 행사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 간담회에서는 KT에스테이트의 협력사 운영 비전을 공유하고, 협력사와의 건전한 순환 구조와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협력사와의 상생 경영과 동반성장을 주제로 한 상호 토론도 진행됐다.
또한 우수한 시공능력과 공로를 인정해 유강이앤씨, 센추리테크 등 총 17개 사를 우수 협력사로 선정하였다. 우수협력사에게는 인증패와 함께 중요 공사 및 긴급 공사 우선지명을 통한 입찰참여 기회 확대, 안전보건 인증 평가 비용 지원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최남철 KT에스테이트 대표이사는 "어려운 대내외 여건에도 기본과 원칙을 통한 안전 및 자산관리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협력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