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고 '자망코' 한 잔?"…대박 난 음료

입력 2024-08-13 11: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타벅스 여름 한정 음료, 출시 열흘 만에 60만잔 판매
"판매기간 연장 검토"



스타벅스의 여름 한정 음료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한정 음료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인기를 끌어 판매 기간 연장을 검토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애초 지난달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이 메뉴를 선보였으나 전국 매장에서 메뉴를 판매해달라는 고객 의견이 많아 판매처를 확대했다.

스타벅스는 또 이달에만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열흘 만에 약 60만 잔이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자 판매 기간 연장을 검토하기로 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메뉴명을 줄인 '자망코'라는 신조어가 생겼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이 음료를 마신 고객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음료 판매를 계속 유지해 달라는 요청이 '고객의 소리' 등으로 이어지고 있어, 판매 연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