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에코에너지 기업 이롭게하다 주식회사가 주요 제품 라인인 카디션을 2024 오토살롱위크에서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됐으며, 자동차 애호가들과 전문가들 사이에게 큰 관심을 받아, 사전 판매 150%를 달성하며 마무리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이롭게하다의 혁신적인 자동차용 배터리 안정효과 제품인 카디션은 Far-infrared 파장을 활용해 차량에서 별도의 전원을 공급받지 않으며, 차량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제품으로 각종 시험과 인증을 통해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했다.
이롭게하다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오토살롱위크에서 선보이는 카디션의 제품용기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도 견고함을 갖췄다.
이롭게하다 이기범 대표는 “이번 오토살롱위크 참가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력에 관심과 기대를 받아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혁신으로 10월말 미국 킥스타터 출시에 집중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시작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2024 오토살롱위크에는 배우 이가령이 방문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임직원들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ESG경영에 힘써달라는 메세지를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