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명가’ CJ제일제당, 컬리와 맞손…‘제일맞게컬리’ 론칭

김채영 기자

입력 2024-09-11 10: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기획한 전용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기획한 전용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과 브랜드를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일맞게컬리의 첫 상품은 ‘육즙+왕교자’다. 기존의 비비고 왕교자보다 돼지고기 함량을 늘려 더 진한 육즙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페인 현지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츄러스 상품 2종도 내놨다.

제일맞게컬리 신상품은 컬리 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컬리 VIP·VVIP 고객에겐 지난 6일 먼저 선보였고, 오는 12일 오전 11시에는 모든 고객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임현동 CJ제일제당 이커머스 담당은 “지난해 컬리온리(Kurly Only)로 큰 사랑을 받았던 ‘햇반 골든퀸쌀밥’과 ‘비비고 왕교자 사골 떡만둣국’에 이어 올해도 컬리와 공동 기획한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양사 간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