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내걸었더니…출시하자마자 '완판'

입력 2024-10-17 14: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열풍 속에 편의점이 선보인 협업상품이 출시 20여분 만에 완판됐다.

17일 GS25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부터 '우리동네GS 앱' 사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흑백요리사 만찢남 중식 시리즈 2종' 준비 물량이 조기에 동났다.

GS25는 '만찢남' 조광효 셰프와 쓰촨 요리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 상품을 각 1천개씩 한정으로 이날부터 사흘간 사전 예약을 받으려 했으나 출시 27분 만에 모두 소진됐다.

GS25는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요리사들과 협업한 간편식 '편수저 시리즈'를 순차로 출시한다.

'이모카세1호', '일식끝판왕', '철가방요리사' 등과 협업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GS25는 아울러 넷플릭스 제휴 아이템으로 디저트 시리즈를 구상하던 중 최근 밤 맛 디저트가 인기인 점에 착안해 밤 티라미수와 클래식 티라미수, 푸딩 등 4종을 출시한다.

흑백요리사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가 만들어 화제가 된 '밤 티라미수 컵' 상품은 앞서 편의점 CU가 출시한 바 있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이는 티라미수 상품은 해당 레시피를 활용하지 않고 넷플릭스 IP(지식재산) 공식 파트너사로서 별도 기획한 상품이다.

GS25의 티라미수 상품들은 오는 24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작년 6월부터 넷플릭스와 손잡고 '넷플릭스콤보팝콘' 등 33종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으며, 1년간 누적 판매량이 1천200만개를 돌파해 35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