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F&B 기업 호박패밀리(hobakfamily)가 다가오는 2025년 푸른뱀의 해를 맞아 ‘한와담 한우 선물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2025 설맞이 한우 선물세트는 특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바쁜 고객을 위해 지정일 발송, 네이버 선물하기, 퀵 배송 서비스 등으로 고객의 편의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한와담은 국내 한우 브랜드 1세대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오래도록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유통까지 담당하는 한와담 전문 육부팀을 통해 까다롭게 선별한 원육과 브랜드가 만나 격식 있는 선물로 탄생했다. 한우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은 최상급 암소 원육으로, 매장에서와 같은 맛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내는 분들의 마음을 담기 위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준비했다. 무게감 있는 디자인을 통해 명품의 느낌을 주고 스킨 밀봉포장과 보냉백으로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한와담 한우 선물세트는 온라인스토어(호박하우스)와 및 한와담 일부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20% 할인과 매장에서 구매 시 와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와담 선물세트 관계자는 “매년 사랑 받는 한와담 한우 선물세트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품질뿐 아니라 고급 패키징과 구매자 혜택 등 디테일까지 생각하고 있다”며 “2025년 설날에도 많은 고객이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