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산화 그래핀 전문 기업 (주)케이비엘러먼트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
'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자녀 양육 지원, 유연한 근무 제도 등 가족친화적인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여 부여하는 제도이다. ㈜케이비엘러먼트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복지제도 운영 노력으로 이번 인증을 획득하게 되었다.
(주)케이비엘러먼트는 임직원들의 일과 생활 균형을 위해 다양한 복지와 프로그램을 혁신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마지막 주 금요일 전직원 조기퇴근의 날 운영 △생일 및 가족행사 조기 퇴근의 날 운영 △임신기·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제도 △본인·배우자 출산휴가 제공 년차, 반차에 추가로 △반반차 등을 추가로 운영 중이다.
(주)케이비엘러먼트 배경정 대표는 "이번 가족친화기업 인증기업 획득은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생각한다. 이번 인증 진행 과정을 통해 직원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복지에 대해 더 상세히 알게 되었다. 앞으로도 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ESG 경영을 실천하는 (주)케이비엘러먼트는 비산화 그래핀 양산과 분산 기술을 바탕으로 배터리, 전자제품, 소비재 등 다양한 분야에 그래핀을 적용하며 그래핀 상용화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ISO 45001:2018 인증 및 2026년 IPO 준비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