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XA손해보험이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2025년 신규 광고 캠페인 'AXA 365 CARE'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광고는 1년 내내 안심하고 생활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케어가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한 '365 CARE'라는 슬로건을 통해 AXA만의 고객 케어 노하우를 전달한다.
일반적으로 가입 시점 등 특정 시기에만 가격 중심으로 보험을 바라보던 인식에서 벗어나 365일 보험을 통해 케어 받는 생활의 중요성에 대해 조명했다.
또, 국내 최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로서 업계를 선도해온 AXA손해보험이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통해 가입 즉시 48.6%까지 할인받는 마일리지 선할인 특약, 최대 18.4% 할인되는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 특약 등 365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광고에 담았다.
1:1 보상 상담 서비스, AXA CARE의 우수성과 차별점 등도 포함됐다.
자동차보험 외에도 (무)AXA올인원종합보험,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 (무)간편상해보험 등을 통해 고객의 건강까지 케어하는 종합손해보험사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지상파 및 케이블 TV, 디지털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악사손보가 고객의 편의를 고려하여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제공하는 세심하고 꼼꼼한 케어 서비스를 핵심적으로 보여주는 데 중점을 뒀다"며 "AXA손해보험은 고객이 더 나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365일 고객을 케어하는 인생 파트너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