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외국인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바이오시밀러와 비만 치료제 분야에 주력하고 있음. - 미국 증시에서 GLP-1 계열의 비만 치료제 기업들의 주가 상승 추세임. - 국내에서도 비만 치료제 개발 기업들이 주목받고 있으며, 삼천당제약도 이에 해당함. - 삼천당제약은 노보 노디스크와 연관되어 있으며, 에스패스 플랫폼이 시장에서 얼마나 부각되는지에 따라 주가 랠리
● 핵심 포인트 - 외국인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바이오시밀러와 비만 치료제 분야에 주력하고 있음. - 미국 증시에서 GLP-1 계열의 비만 치료제 기업들의 주가 상승 추세임. - 국내에서도 비만 치료제 개발 기업들이 주목받고 있으며, 삼천당제약도 이에 해당함. - 삼천당제약은 노보 노디스크와 연관되어 있으며, 에스패스 플랫폼이 시장에서 얼마나 부각되는지에 따라 주가 랠리 가능성이 있음. - 아일리아 시밀러로 유럽 여러 국가들과 독점 공급 계약을 맺으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였음. - 2025년 하반기에는 아일리아 시밀러의 판매 및 매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
● 삼천당제약, 글로벌 비만치료제 시장 성장세에 주목 최근 미국 증시에서 GLP-1 계열의 비만 치료제 기업들의 주가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삼천당제약은 외국인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바이오시밀러와 비만 치료제 분야에 주력하고 있어 이러한 추세에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삼천당제약은 노보 노디스크와 연관되어 있으며, 에스패스 플랫폼이 시장에서 얼마나 부각되는지에 따라 주가 랠리 가능성이 있다. 또한, 아일리아 시밀러로 유럽 여러 국가들과 독점 공급 계약을 맺으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2025년 하반기에는 아일리아 시밀러의 판매 및 매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