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4월 19일,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머슬비치에서 피트니스 서바이벌 대회 '피지컬500'이 우승 상금을 걸고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국내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삼대오백’이 주최하며, 엔터캉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세인트존스호텔 강릉’과 국내 최고의 밀리터리 컨설팅 업체 ‘티어원브로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한, 캐주얼 GYM 웨어 브랜드 ‘제이엘브’와 국내 종합식품 기업 ‘하림’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피지컬500'은 넷플릭스 ‘피지컬100’과 채널A ‘강철부대W’ 등 평소 방송으로 접한 다양한 미션을 일반인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된 대회다. 올해는 남녀 2인 1팀으로 구성해 참가하는 팀전 방식을 새롭게 도입했다.
대회는 '강철부대' 교관 출신이자 티어원브로스 대표인 최영재 마스터가 직접 설계한 실전형 코스로 구성된다. 여기에 ‘강철부대 2’ 출연자 이동규, ‘강철부대W’ 출연자 이어진, 강은미, 조성원 등이 교관으로 참여해 현장에서 참가자들을 지도할 예정이다.
경기는 랭킹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근력, 근지구력, 심폐지구력, 유연성을 종합적으로 테스트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최종 우승 팀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신청은 삼대오백 공식 홈페이지 내 판매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는 1차 얼리버드 기간으로 2월 28일까지 선착순 100팀에 한해 티켓을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총 50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삼대오백 부스터 및 영양제 제이엘브 심볼 로고 풋볼 저지 및 메인 로고 삭스 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할인권 등이 포함된다.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관계자는 "지난해 ‘피지컬307’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난이도를 한층 높였고, 커플 대항전 방식을 도입했다. 참가자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라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면서도, 이번 대회를 통해 강릉이 피트니스 및 스포츠 이벤트의 중심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