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 전문 크리에이티브 그룹 띵띵땡이 ‘웹어워드코리아 2024’에서 비영리단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매년 수천 개의 웹사이트를 평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디자인 시상식으로, 4,000명 이상의 인터넷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그 공정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띵띵땡은 기후솔루션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이번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웹사이트의 혁신성, 기능성,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띵띵땡은 기후솔루션 웹사이트 리뉴얼 과정에서 글로벌 비전과 브랜드의 진취적인 가치를 효과적으로 시각화하며, 기존 웹사이트의 문제점이었던 가독성 및 콘텐츠 노출 방식을 개선했다. 또한 브랜드 톤 앤 매너와 컬러 팔레트를 새롭게 조정해 글로벌 확장성을 강조하고, 사용자 경험을 한층 향상시켰다.
브랜딩 및 그래픽디자인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한 띵띵땡은 그동안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외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화려한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지난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는 ‘미스터리PC방’ 프로젝트를 통해 대상을 수상했으며, 디자인엠포와 협업한 과천시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Public Interiors(퍼블릭 인테리어) 부문에서 ‘WINNER(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think thing thank Creative Group’ 프로젝트로 Red Dot Design Award 2023 웹 디자인 부문과 ICT Award Korea 2023 디지털 서비스 이노베이션 부문에서 각각 ‘WINNER’와 ‘Bronze Prize’를 수상하며 그 실력을 입증했다. 띵띵땡의 작품은 단순히 ‘아름다운 디자인’을 넘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본질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윤영섭 띵띵땡 대표는 “기후솔루션의 글로벌 비전을 어떻게 시각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최선을 다해 리뉴얼을 진행한 결과,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한 없는 상상력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본질과 가치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구현하여 웹디자인 및 브랜딩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