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신학기 상품 기획전을 실시하고, 발견탭 '새 학기', '교육' 카테고리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내달 9일까지 ▲노트북·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학생가구 ▲디지털 액세서리 등을 최대 80% 할인해 주고, 일부 상품에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연다.
특히, 애플·삼성전자·LG전자 노트북, 태블릿 등 디지털 제품과 라베스토·에이픽스 학생 가구 등 기획전에 참여한 브랜드 주요 제품에 12~48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여기에, 도서, 스터디카페 이용권, 의류, 화장품 등을 할인해 주는 '터치'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발견탭 교육에서 내달 9일까지 선착순 5만 명에게 '예스24'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어린이 실내놀이터 '디키디키' 평일 놀이터와 촉감 놀이터 입장료 20% 할인 쿠폰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초심스터디카페' 이용료 5만 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발견탭 새 학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스킨푸드 ▲슈마커 ▲니콘내콘 등 총 24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발견탭 교육에서는 제휴사 체험 교육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체험 시 신세계상품권 3만 원 권을 증정한다.
체험학습 플랫폼 '아자스쿨'의 '서울대 전공 탐방', '국립중앙박물관 3회 완성' 등 체험 교육 10% 할인을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내달 4일까지 발견탭 새 학기에서는 미션에 참여하면 편의점 CU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제한 시간 동안 꽃다발 그림을 클릭하면 띵샵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재미있는 앱테크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