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휴젤의 레티보가 52주 신고점을 돌파하며 인지도 상승 중이나 아직은 글로벌 검색량이 주보에 비해 적음. 미국 시장 진출 초기 단계로 성장 잠재력 풍부함. - 연관 검색어로 미국 파트너사인 베네브 외에 엘러간, 아잘루어, 제오민, 디스포트 등 경쟁 브랜드 다수 등장.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경쟁 브랜드 탐색 상황 유추 가능. - 스킨부스터 시장이 미용 의
● 핵심 포인트 - 휴젤의 레티보가 52주 신고점을 돌파하며 인지도 상승 중이나 아직은 글로벌 검색량이 주보에 비해 적음. 미국 시장 진출 초기 단계로 성장 잠재력 풍부함. - 연관 검색어로 미국 파트너사인 베네브 외에 엘러간, 아잘루어, 제오민, 디스포트 등 경쟁 브랜드 다수 등장.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경쟁 브랜드 탐색 상황 유추 가능. - 스킨부스터 시장이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중요한 갈래로 떠오름. 파마리서치의 리쥬란이 대표 제품으로 수출 비중이 커지며 인기 지속 예상됨. - 리쥬란의 경쟁 제품으로는 스위스 IBSA의 프로필로와 한국 바임글로벌의 쥬베룩이 있음. 리쥬란의 글로벌 시장 인기 급상승으로 프로필로와의 검색량 순위 역전됨.
● 휴젤 레티보, 미국 시장 성장 잠재력 풍부...경쟁 브랜드 탐색도 활발 한국의 보톡스 제조업체인 휴젤의 레티보가 미국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이 풍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레티보는 작년 상반기에 미국 FDA 승인을 받아 7월부터 미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현재는 출시 초기 단계로 글로벌 검색량은 주보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그러나 최근 52주 신고점을 돌파하며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으며, 미국 파트너사인 베네브와의 협력을 통해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레티보의 연관 검색어에는 경쟁 브랜드인 엘러간, 아잘루어, 제오민, 디스포트 등이 등장하는데, 이는 소비자들이 경쟁 브랜드를 함께 탐색하며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최근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는 스킨부스터가 중요한 갈래로 떠오르고 있는데, 파마리서치의 리쥬란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리쥬란은 피부 재생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스킨부스터로 K-뷰티 트렌드의 대표 주자로 자리 잡고 있으며, 수출 비중이 급격히 커지고 있어 앞으로도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쥬란의 경쟁 제품으로는 스위스의 IBSA가 제조한 프로필로와 한국의 바임글로벌이 제조한 쥬베룩이 있으며, 리쥬란의 글로벌 시장 인기 급상승으로 프로필로와의 검색량 순위가 역전되기도 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