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변동성 속에서도 차별화된 분석력으로 투자 전략 제시
와우넷, 신뢰할 수 있는 투자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 지속

한국경제TV 와우넷이 26일, 회원에게 높은 수익률과 차별화된 투자 전략을 제공한 여섯 명의 전문가를 '2월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동근 ▲하창봉 ▲이상로 ▲장동우 ▲김동엽 ▲김종철 전문가로, 이들은 정교한 분석과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통해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베스트 파트너 1위로 선정된 이동근 전문가는 국내 증시가 글로벌 시장 대비 강세를 보이는 이유로 ▲정치적 불확실성 해소 ▲저평가 매력 부각 ▲경기 부양책 기대감 등을 꼽았다. 또한, 3월에는 코스피 3,000·코스닥 900 돌파 가능성을 전망하며 배터리·반도체·자동차 업종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했다.
이와 함께, "IRA 및 반도체 칩스법이 완전 폐지보다는 조정될 가능성이 높으며, 3월 공매도 재개가 외국인 수급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배터리·반도체·자동차 섹터가 다시 주목받을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반면, 조선·방산 업종은 공매도 재개 전 일부 차익 실현 전략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와우넷 관계자는 "이달의 베스트 파트너들은 시장 변화 속에서도 차별화된 전략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와우넷은 성공적인 주식 투자를 위한 고급 분석과 전략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며, 매달 베스트 파트너를 선정해 투자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월 베스트 파트너' 선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