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현재 시장은 관세와 경기침체 우려로 인해 하락 중이며, 빅테크 기업과 반도체 관련주의 낙폭이 큰 상황임. - 그러나 일부 업종, 특히 엔터와 미디어 콘텐츠 업종은 견조한 흐름을 보임. - 4분기 어닝시즌이 마무리되며 호실적을 기록한 종목들이 강세를 보이는 종목별 차별화 장세가 진행 중. - 2500선에서는 당분간 종목별 차별화 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 핵심 포인트 - 현재 시장은 관세와 경기침체 우려로 인해 하락 중이며, 빅테크 기업과 반도체 관련주의 낙폭이 큰 상황임. - 그러나 일부 업종, 특히 엔터와 미디어 콘텐츠 업종은 견조한 흐름을 보임. - 4분기 어닝시즌이 마무리되며 호실적을 기록한 종목들이 강세를 보이는 종목별 차별화 장세가 진행 중. - 2500선에서는 당분간 종목별 차별화 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됨. - 2400선 근처에서는 대부분의 업종과 종목이 매력적인 구간이므로, 실적 대비 저평가되었거나 배당수익률이 높은 기업, 주주 환원 정책을 시행하는 기업에 주목할 필요가 있음.
● 2500선에서는 종목별 차별화 장세 이어진다 현재 시장은 관세와 경기침체 우려로 인해 하락 중이며, 빅테크 기업과 반도체 관련주의 낙폭이 큰 상황이다. 그러나 일부 업종, 특히 엔터와 미디어 콘텐츠 업종은 견조한 흐름을 보인다. 4분기 어닝시즌이 마무리되며 호실적을 기록한 종목들이 강세를 보이는 종목별 차별화 장세가 진행 중이다. 2500선에서는 당분간 종목별 차별화 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2400선 근처에서는 대부분의 업종과 종목이 매력적인 구간이므로, 실적 대비 저평가되었거나 배당수익률이 높은 기업, 주주 환원 정책을 시행하는 기업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