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온의 IT 인프라 중개 플랫폼인 퓨처링이 고객 평가가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 기업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우수기업관’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우수기업관 론칭과 함께 첫 번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벨아이앤에스(Bell I&S)이다. 벨아이앤에스는 종근당 산하 IT 솔루션 기업으로, 문서 보안, 데이터 용량 최적화 등 기업 운영에 필수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대규모 프로젝트부터 단위 부서에 이르는 다양한 환경에서 성공적인 도입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필요한 IT 인프라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다.
퓨처링 우수기업관에서 벨아이앤에스는 ‘콘텐츠 용량 최적화 솔루션’을 소개한다. 이는 고객 도입 결과 문서, 이미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존 용량 대비 70% 이상 원본 손실 없이 최적화할 수 있어, 국내 관공서 및 대기업에서 이미 많은 레퍼런스를 확보하며 주목받고 있는 검증된 솔루션이다.
㈜테온 이승준 대표는 "우수기업관을 통해 고객사들이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핵심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수 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