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로라바이의 ‘펜타샷’이 3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3월 올영세일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셀로라바이 펜타샷뿐만 아니라 포텐션 모공리무버 세럼, 포텐션 모공 더블케어 패드, 4GF 더마 리페어 하이드로 세럼(이하 4GF세럼)도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7일간 3월 올영세일에서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셀로라바이 펜타샷은 미국 SCI급 학술지에 표지 논문으로 선정된 ‘아크포레이션(Arc-poration)’ 기술로 모공 탄력 및 축소에 도움을 주는 모공 특화 뷰티 디바이스이다. 미세 전류 니들로 생성된 모공 흡수 통로의 자생존으로 근본적인 모공 축소 및 다양한 피부 개선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펜타샷은 최근 배우 황신혜가 애용하는 뷰티디바이스로 소개된 후 일명 ‘황신혜디바이스’로 주목받았고, 뷰티유레카 배우 소이현의 내돈내산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소이현디바이스’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셀로라바이 스킨케어 제품인 모공리무버 세럼과 4GF 모공 진정세럼, 모공 광채패드도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소비자와 가까워진다. 모공리무버 세럼은 자사몰 기준 4차 완판을 달성한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단 1회만에 초고속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모공 세럼이다. 특히, 이 제품은 현재 온라인 공식몰에선 품절되어, 올리브영 단독 판매 상품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4GF세럼은 모공 자생 및 진정에 탁월한 4GF 성장인자를 고농축 함유한 모공진정 세럼이며, 셀로라바이 모공패드는 국내 1위 8cm 점보 비건패드로 모공과 광채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모공광채패드 제품이다.
셀로라바이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셀로라바이 펜타샷과 스킨케어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더 많은 고객 여러분이 부담없이 경험하고 전문적인 모공 관리의 효과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