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에서 운영되는 종목이 기존 10종목에서 17일부터 110종목으로 확장될 예정임. - 코스피 시장에서는 코오롱인더만이 상승세를 보이며, 코스닥에서는 와이지엔터만 하락세를 보임. - 장중에는 CJ 지주사의 급등 양상이 있었으며, CJ씨푸드1우선주가 8.7% 급등함. - 계룡건설, 인디에프 같이 다소
● 핵심 포인트 -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에서 운영되는 종목이 기존 10종목에서 17일부터 110종목으로 확장될 예정임. - 코스피 시장에서는 코오롱인더만이 상승세를 보이며, 코스닥에서는 와이지엔터만 하락세를 보임. - 장중에는 CJ 지주사의 급등 양상이 있었으며, CJ씨푸드1우선주가 8.7% 급등함. - 계룡건설, 인디에프 같이 다소 테마성 성격이 짙은 사이즈가 작은 종목들이 상승률 상단에 위치함. - 코스닥 시간외 단일가 상승률 상위로는 알파녹스, 한주에이알티, 큐라티스 등이 있음.
● 넥스트레이드, 17일부터 운영 종목 110개로 확장 오는 17일부터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에서 운영되는 종목이 기존 10개에서 110개로 대폭 확장된다. 14일 기준 코스피 시장에서는 코오롱인더만이 상승세를 보였고, 코스닥에서는 와이지엔터만 하락세를 보였다. 이날 장중에는 CJ 지주사의 급등 양상이 있었는데, CJ씨푸드1우선주가 8.7% 급등했다. 이외에도 계룡건설, 인디에프처럼 다소 테마성 성격이 짙은 사이즈가 작은 종목들이 상승률 상단에 위치했다. 한편, 코스닥 시간외 단일가 상승률 상위로는 알파녹스, 한주에이알티, 큐라티스 등이 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