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농심은 1분기까지 실적이 좋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미 주가에 반영됨 - 주력 제품인 신라면 툼바가 해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북미 월마트 온오프라인 판매 예정 - '빵부장' 과자도 해외에서 인기 순항 중이며, SNS 열풍을 탄 바나나킥도 매출 증가 기대 - 2분기부터는 해외 시장 중심으
● 핵심 포인트 - 농심은 1분기까지 실적이 좋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미 주가에 반영됨 - 주력 제품인 신라면 툼바가 해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북미 월마트 온오프라인 판매 예정 - '빵부장' 과자도 해외에서 인기 순항 중이며, SNS 열풍을 탄 바나나킥도 매출 증가 기대 - 2분기부터는 해외 시장 중심으로 실적 개선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 - 그동안 음식료 섹터 상승 시 소외되었으나 최근 거래량 증가 및 우상향 추세 전환 - 볶음면이 강한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한 신라면 툼바의 영향력 주시 필요
● 농심, 해외 시장 성장세로 주가 반등 기대 농심의 주가는 1분기까지의 실적 부진 예상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농심의 주력 제품인 신라면 툼바가 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신라면 툼바는 북미 지역의 월마트에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과자 제품인 빵부장과 바나나킥도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농심의 매출 증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농심의 실적이 2분기부터 개선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이 농심의 실적 개선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그동안 음식료 섹터의 전반적인 상승에도 불구하고 농심은 소외되어 왔으나, 최근에는 거래량이 증가하고 주가도 우상향 추세로 전환되고 있다. 삼양식품이 불닭볶음면의 성공으로 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농심도 신라면 툼바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