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파고 매매기법'을 통한 투자 성공 사례는?
시장의 흐름을 읽고 흔들림 없이 성공을 이루는 투자 기법의 통찰

'골든인베스트'의 송관종 대표는 지난 3월 27일(목) 방송된 한국경제TV <시장을 이기는 투자> 1화에서 세계적인 투자 거장들의 전략을 재조명하고, 거장들의 투자 철학을 기반으로 보다 체계적인 매매 기법을 공개했다. 송관종 대표가 직접 개발한 '턴파고 매매기법'은 하락하던 주가가 하락세를 멈추고 변곡점을 맞이할 때, 큰 자금 유입을 통해 상승세로 전환하는 흐름을 포착하는 기법으로 주가의 위치 변화와 자금 유입에 집중하여 간단하지만 강력한 매매 기준을 제공한다.

'턴파고 기법'은 '턴(하락 멈춤)', '파(이평선 돌파)', '고(다음 날 매수)'의 세 가지 단계로 구성되며, 투자자들에게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매매 기준을 제시하는데, 실제 ▲삼양식품(003230)은 기법 적용 후 270%의 급등을 기록했고,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832% 상승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였다. 이처럼 '턴파고 기법'은 시장의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송관종 대표는 "감정이 아닌 시스템으로 투자해야 흔들림 없이 승부를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시장, 업종, 종목의 '탑다운 방식' 분석과 시스템화된 전략 실행이 개인 투자자가 시장을 이길 수 있는 핵심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이날 강의를 마무리했다.
한편, 송관종 대표의 '시장을 이기는 투자'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한국경제TV에서 방송되며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