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 애프터마켓에서 삼성전자는 2% 넘게 하락,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5% 넘게 급등, SK하이닉스는 19만 4천원 선에서 등락중임. - 코스닥 시장에서는 유일로보틱스가 상한가 부근이며, 알테오젠은 36만 4500원선을 지키고 있음. - 정규거래소 KRX 시간외 단일가에서는 비비안이 상한가, 금호건설은 9% 가까이 급등함. - 코스닥 시간외 단일가 상승률 상위 종목으로는 협진, 아이엠, 크린앤사이언스가 상한가에 진입했으며, CSA 코스믹, 케이알엠, 누리플랜, FSN 같은 테마주 성격의 시총 사이즈가 작은 종목들이 상승률 상단에 위치함.
● 넥스트레이드 애프터마켓, 삼성전자 하락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급등 오후 4시 51분 기준 대체거래소인 넥스트레이드 애프터마켓에서 삼성전자는 2% 넘게 하락한 5만 760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급반등에 성공해주며 5% 넘게 급등했습니다. SK하이닉스도 19만 4천원 선에서 등락을 이어가는 모습입니다. 한편 코스닥 시장에서는 유일로보틱스가 상한가 부근에서 움직임을 가져가고 있고, 알테오젠은 36만 4500원선을 잘 지켜내고 있습니다. 정규거래소 KRX 시간외 단일가에서는 비비안이 상한가에 성공했고, 금호건설은 9% 가까이 급등했습니다. 노루홀딩스, 알루코, 휴비스 같은 사이즈가 작은 종목들도 6~5% 정도의 상승세를 시현 중입니다. 또한 코스닥 시간외 단일가 상승률 상위 종목에는 협진, 아이엠, 크린앤사이언스가 상한가에 진입했으며, CSA 코스믹, 케이알엠, 누리플랜, FSN 같은 테마주 성격의 시총 사이즈가 작은 종목들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