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틴 패션 전문 매거진 ‘TEENNIQ(틴니크)’가 vol.32를 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vol.32에서는 BLUSH & BLACK, COLOR POP CLOSET, APRIL IN BLOOM, FINAL BELL, THE FRAME, SILHOUETTE NOIR, CITY NOIR, MONOCHROME EDGE, COZY MOMENTS를 주제로 한 다양한 컨셉의 화보가 담겨져 있다.
TEENNIQ vol.32 메인 스폰서인 페넥(FENNEC)은 오리지널·클래식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매 시즌 트렌드에 걸맞은 디자인과 컬러의 제품을 페넥만의 무드로 재해석하여 선보인다.
페넥(FENNEC)은 성수 플러그십 스토어, 홍대 스토어 및 MUSINSA, 29CM, HAGO, W CONCEPT, EQL, KREAM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호 표지는 오래된 책장 속 한 페이지처럼 이라는 타이틀로 제작되었으며 플로르방송제작사 소속 이혜원이 표지를 장식했다.
매거진 TEENNIQ vol.32는 배우와 모델을 발굴해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플로르방송제작사의 지원을 통해 제작됐다.
매거진 틴니크는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델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은 플로르프로덕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