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페이(Npay)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총 100억원 규모의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캠페인을 시작한다.
먼저 5월부터 시작되는 ‘Npay 10 FESTA 시즌1’에서는 250여개 브랜드와 함께 총 100억원 규모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한달 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늘의집, 컬리, 올리브영, 나이키, 아고다 등 브랜드와 함께 올리브영 첫 결제 시 최대 1만원 혜택 등 104개의 할인·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77개 브랜드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올리브영 매장에서 6만원 이상 결 제 시 4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해외에서도 중국에서 유니온페이로 50위안 이상 결제 시 10% 즉시 할인 등 14가지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금융서비스 이용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pay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신용대출 비교 후 실행 시 최대 7%p 이자 지원(최대 15만원), 신차 리스 서비스 이용 시 한 달치의 자동차 리스 비용 지원, 전세금반환보증보험 가입 시 1만 포인트 제공, Npay 보험비교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저축보험 가입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혜택, 해외여행보험 비교 후 가입 시 가입금액의 10% 포인트 제공 등이다.
6월에는 ‘Npay 10 FESTA 시즌2’를 만날 수 있다.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Npay 사용자들의 10년 결제 데이터 기반 개인화 슬라이드와 기념 NFT(대체불가토큰)를 제공한다.
이후에도 NFT 기반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이다.
박상진 네이버페이 대표는 "간편결제 선두를 넘어 이제는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금융의 영역을 넓혀가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자리하게 됐다"며 "앞으로 일상 속 다양한 혜택을 체감하고 혁신적인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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