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EB-5 투자이민 업계를 대표하는 비영리 단체인 IIUSA(Invest In the USA)가 주최한 ‘2025 EB-5 Industry Forum’이 지난달 28일 미국 텍사스 휴스턴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 행사에는 미국 이민국(USCIS) 관계자를 비롯해 주요 리저널 센터, 이민 전문 변호사, 글로벌 중개인 및 해외 전문가들이 참석해 EB-5 프로그램의 최신 이슈를 논의했다.
이번 행사에서 클럽이민은 한국을 대표하는 EB-5 미국투자이민 전문기관으로 공식 초청을 받아 참가했다. 클럽이민의 김재동 총괄이사는 국내 유일 IIUSA Global Forum 한국 대표로 참가하고 있으며, Session 7 Investor Market Round-Up에 Panel로 참가한다.
클럽이민은 행사 기간 동안 CMB Regional Center, American Life Inc. 등 주요 리저널 센터들과 전략 미팅을 진행했으며, 미국투자이민과 관련하여 한국 투자자들이 겪는 실질적 애로사항과 요구사항을 미국 업계에 직접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클럽이민의 김재동 총괄이사는 “이번 포럼은 글로벌 미국투자이민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미국 현지와의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는 기회였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안전한 투자, 확실한 회수, 전략적인 이민 설계를 중심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