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구·사무용품 전문 기업 오피스디포코리아(대표 유재민)가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건설회관 1층에 ‘오피스디포 건설회관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오는 5월 말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피스디포 건설회관점은 매장 내 이마트24가 입점한 사무용품ㆍ편의점 숍인숍 매장으로, 사무용품과 학용품, 디자인문구, 전산용품을 비롯해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꾸며진 매장이다.
또한, 매장 내에는 ‘오피스디포 카피센터’도 함께 운영되며, 복사, 출력, 명함 제작 등 인쇄 서비스는 물론, 판촉물 제작, 대형 실사 출력, 각인 서비스, 구매대행 등 기업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건설회관 입주사 및 인근 직장인들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 환경을 구축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20명) 및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60명) 추첨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복사용지, 종이컵, 무선 마우스 등 사무실 필수품에 대한 최대 50% 할인, 인기 문구류 균일가 행사 등 실용적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관계자는 “건설회관점은 문구·사무용품 구매와 함께 일상 쇼핑과 편의 서비스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복합형 매장”이라며 “인근 직장인들과 방문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