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지난주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는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더 후, 에이블씨엔씨의 미샤, 메디톡스의 보톡스 브랜드 이노톡스, CJ제일제당의 비비고, 휴젤의 레티보,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이었다. - 더 후는 북미 소비자들의 검색량 상승이 두드러졌으며, 프리즈 뉴욕 2025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면서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 핵심 포인트 - 지난주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는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더 후, 에이블씨엔씨의 미샤, 메디톡스의 보톡스 브랜드 이노톡스, CJ제일제당의 비비고, 휴젤의 레티보,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이었다. - 더 후는 북미 소비자들의 검색량 상승이 두드러졌으며, 프리즈 뉴욕 2025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면서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유명인 니키 힐튼의 제품 호평도 있었다. - 국내에서는 입지가 줄어들고 있는 미샤는 해외에서 특히 일본, 중동, 유럽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비비크림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튀르키예 등의 국가에서 미샤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 지난주 구글 최다 검색 키워드는 '더 후', '미샤' 지난주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는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인 더 후와 에이블씨엔씨의 미샤였다. 특히 북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더 후의 검색량 상승이 두드려졌으며, 패리스 힐튼의 동생인 니키 힐튼이 더 후의 제품을 호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국내에서는 입지가 줄어들고 있는 미샤가 해외에서는 특히 일본, 중동, 유럽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비비크림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해진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투자정보 플랫폼 '와우퀵(WOWQUIC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